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로데오, 청담동] 파스타 리조또 맛집 아마빌레

맛집/양식

by Leemoc 2019. 12. 26. 13:04

본문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압구정로데오, 청담동 근처에 위치한 파스타 리조또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아마빌레이다.

방문 전 음식들이 인상 깊어 방문해보았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가게여서 추천을 하고자 글을 남긴다.

아마빌레는 내부에 꽃이 굉장히 많아서 화사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다.

아마빌레는 외관이나 내부 공간의 모습이 엄청나게 세련되거나 고급스러워서 부담되는 공간이 아니었다.

그 보다는 편안한 느낌이 주는 공간이었다. 그래서 더 좋았다.

이 날은 그녀와 둘이 방문하여 파스타와 리조또, 맥앤치즈를 주문했다.

 

식전빵

먼저 식전빵이다.

기름을 두르고 구운 식전빵이 나온다.

그냥 그저그런 빵을 잘라서 주는게 아니라 한 번 구운 정성이 들어가서 좋았다.

 

수제피클

아마빌레에는 계산대 앞에 수제피클이 준비되어있다.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된다.

파스타와 리조또 같은 약간은 느끼한 음식을 먹을 때는 피클이 필요하다.

피클을 갖다주는 곳은 모자랄 경우 직원분에게 계속 부탁을 해야하기에 서로 번거로울 수 있다.

아마빌레는 그냥 먹고 싶은 양만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맛이 좋다.

 

게살 크림 파스타

파스타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주문한 게살 크림 파스타이다.

꽃게 육수와 게살을 이용해 맛을 낸 파스타라고 한다.

일단 아마빌레의 장점은 메뉴들이 빠르게 나오는 편이라 좋다.

그리고 면을 아주 잘 삶아서 식감이 좋다.

그리고 굉장히 양이 많고, 맛이 깊다.

양과 맛 모두 만족하면서 가격도 꽤나 합리적이다.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느끼지 않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 모든 메뉴에 꽃을 얹어 주는 것도 이 곳만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물론 먹어도 되고, 이쁘다.

 

스테이크 로제 리조또

위 메뉴는 스테이크 로제 리조또이다.

파스타가 크림이라 로제로 주문했다.

사진으로도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역시나 양이 굉장히 많다.

리조또 파는 곳들 거의 대부분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운 곳이 대부분이었는데, 아마빌레는 달랐다.

마늘 후레이크의 식감과 향이 리조또와 잘 어우러진다.

고기도 부드럽다. 역시나 꽃이 위에 올라가 있어서 이쁘다. 세심하다.

 

맥앤치즈

파스타와 리조또만 먹기에 아쉬울 것 같아서 주문한 맥앤치즈다.

치즈가 잘 늘어나는 것을 보니 좋은 치즈를 사용한 것 같고, 베이컨도 듬뿍 얹어져 있다.

보통 생각하는 미국식 맥앤치즈보다는 덜 느끼한 맛이다.

파스타와 리조또 양이 꽤 많아서 다 먹지 못한게 너무 아쉽다.

여기에도 꽃이 얹어져 있다. 의외로 꽃이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린다.

 

압구정 근처에 파스타 파는 곳이 많지만, 이 곳만큼 만족스러운 가게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맛있게 잘 먹고 온 가게이다.

아직 가보지 못 한 분들은 무조건 가보시길 추천한다.

 

주소는 아래와 같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